상담&문의

상담&문의

입소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oul1996 작성일2017-09-12 22:00 조회1,72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 송성호 (만 87세) 할아버지의 입소문의를 드립니다.

현재 중랑구 망우리쪽 사설 요양원에 계십니다.

기초생활 수급자 이시고, 장기요양등급 4등급 이십니다.

성동구청에 연락을 했더니, 중랑구청을 통해서 입소의뢰가 들어와야 한다고 해서

중랑 구청 사회복지과 담당자님께 입소의뢰 신청서를 내었으며, 그것이 성동구청 담당자 (이선영 복지사님)에게 요청이 갈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성동구청 담당자님이 귀하의 요양원에 입소의뢰 신청이 간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입소신청이라도 빨리 되어서 저희 아버지가 좋은곳에서 여생을 보내시길 바랄뿐입니다.

 

저는 미동부에 살고 있으며 자식은 저 하나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국민이 아닙니다.

만약에 입소연락을 받으면 제가 모든 상황을 다 접고 한국에 가서 아버지의 이전을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가는데만 약 24시간이 걸리고요, 가자마자 전염성 질환여부등 건강진단, 결과 등등... 족히 1주일은 걸릴것 같습니다.

제가 듣기론 입소 결정이 되면 2~3일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고 하는데, 제가 가서 절차를 다 밟을때까지 일반수가를 내더래도 홀드해 주실수 있으신지요? 사정이 이렇다 보니 아무리 빨리 움직여도 2~3일은 더 걸릴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 계신곳에선 화장실이 부족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고 하니 하루속히 좋은곳으로 옮겨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신앙생활도 하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예배도 드릴 수 없어서 마음이 많이 허전하다고 하시네요..

 

그럼, 저희 아버지가 좋은곳으로 가실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송유정 올림.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